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건강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칸탈로프 멜론 크림 메론빵

by 꿈꾸는 직장인 2021. 12. 17.

반갑습니다. 오늘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칸탈로프 멜론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메론빵을 소개해 드릴게요.

 

메론빵은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것도 있지만 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메론빵 다들 좋아하시죠? 저도 메론빵을 정말 좋아합니다.

 

 

오늘 소개할 메론빵은 파리바게뜨 골든크림 메론빵입니다. 가격은 1,900원입니다.

유명한 메론빵들에 비해서는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장점은 다른 메론빵에 비해서 칸탈로프 멜론 크림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

 

 

메론빵 겉면에 너무 이쁘지 않나요? ^^ 먹고 싶은 충동이 확 느껴집니다.

 

 

 

확대해서 보면 메론빵 겉면에 설탕 같은 알갱이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메론빵은 촉촉합니다.

 

조금 더 확대해서 볼까요? 아주 고운 설탕 가루들이 뿌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ㅎㅎ

 

 

파리바게뜨 메론빵을 반으로 가르면 위의 사진과 같이 칸탈로프 멜론 크림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칸탈로프 멜론은 우리가 아는 일반 메론의 연두색과는 틀리게 과육이 주황색입니다. 저도 처음에 메론크림 색깔이 주황색이라서 조금 이상했는데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니 콜든크림 메론빵은 칸탈로프 멜론 크림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칸탈로프 멜론은 프랑스 아비뇽 지역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유명하고 비타민B, 비타민C 그리고 베타카로틴이 일반 메론에 비해서 67배 이상 많다고 합니다.

 

베타카로틴은 녹황색 채소나 과일에 많이 들어 있으며 호박에도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림 색깔을 자세히 보니 옅은 주황색의 호박 색깔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베타카로틴은 황상화 작용을 하고 유해 산소 예방, 피부를 맑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베타카로틴은 우리 몸속에서 일정량을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유해산소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는 암, 관절염, 동맹경화증, 백내장 등 다양한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담배, 술 등을 많이 하시는 분은 베타카로틴 혈장 농도가 상당히 낮기 때문에 반드시 섭취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은 칸탈로프 멜론 크림이 가득 들어 있고 맛있는 메론빵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공감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