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대출나라 대출중개 사이트 소개(무직자, 저신용자 대출 가능)

by 꿈꾸는 직장인 2022. 6. 2.

대출중개 플랫폼 대출나라는 현재 우리나에서 가장 규모가 활발한 대출중개 플랫폼입니다. 대출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이라면 대출나라를 통해서 한번 대출 관련 의뢰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대출중개-플랫폼-대출나라
대출중개 플랫폼 대출나라

 

1. 대출중개 플랫폼 대출나라 소개

대출나라의 가장 큰 장점은 우리나라 대부업체들을 한 사이트에서 한꺼번에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솔직히 대출나라에서 대출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무직자, 신용불량자, 저신용자들이 많습니다.

대출나라와 같은 플랫폼이 없다면 솔직히 대출을 하기도 힘이 들지도 모릅니다.

 

말못할 사정으로 경제 생활이 어려워진 분들은 1 금융권, 2 금융권에서도 대출이 어렵습니다.

이런 분들은 대출나라를 통해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나라 사이트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대출나라"를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2. 지역별 업체찾기

대출나라 사이트 메인에서 지역별 업체 찾기에 들어가면 지역별 업체 등록 현황 및 대출업체들의 자세한 내용을 한눈에 찾을 수가 있습니다.

 

비대면 대출이 대부분 많지만 지역별로 대출업체가 어디에 있는지 찾고 싶은 분들도 분명히 있으시기 때문입니다.

 

대출나라-소개-및-지역별-업체찾기
대출나라 소개 및 지역별 업체찾기

3. 상품별 업체찾기

상품별 업체 찾기는 직장인 대출, 무직자 대출, 여성대출, 개인돈 대출, 연체자 대출, 무방문 대출, 당일 대출, 사업자대출, 저신용자 대출 등 상품별로 구분해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상태에 맞게 정확한 대출 상품 분류로 대출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상품별 업체 등록 현황에서 본인과 맞다고 생각하는 대출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대출업체 소개 내용과 전화번호 확인도 가능합니다.

 

상품별-업체찾기
상품별 업체찾기

 

4. 실시간 대출 문의

단순히 상품별 찾기와 지역별 업체 찾기만으로 대출하기가 힘드신 분은 실시간 대출 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대출 문의 카테고리는 말 그대로 대출 분류와 내가 필요한 금액만 작성하면 여러 대부업체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1) 실시간 대출문의 이용방법

역경매 방식으로 쉽고 편리하게 대출상담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대출문의 → 여러 업체에서 검토 → 1차로 승인된 업체 등록 → 업체 정보 열람 가능 

 

실시간-대출문의
실시간 대출문의

5. 법정최고금리

대출나라를 이용하실 때 큰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2021년 7월 7일 이후 체결, 갱신, 연장된 대출은 현재 이자제한법 시행령에 따라 법정최고금리는 연 20% 이하로 변경되었습니다.

 

대출업체에서 연 20% 이상의 고금리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불법이기 때문에 대출이자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대출을 받으시면 됩니다.

 

법정최고금리 20% 이상의 고금리로 대출을 받으셨다면 불법사금융 신고센터(Tel-1332)로 신고를 하시면 되고 기존 대출 이용자는 재계약 및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기존 대출 연장이나 신규 대출이 어려운 경우 국가에서 지원하는 안전망 대출, 햇살론15 등의 정책상품 대출을 하시면 됩니다.(문의: 서민금융진흥원 Tel-1397)

 

오늘은 무직자, 저신용자 대출이 가능한 대출나라 대출중개 플랫폼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였습니다.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하세요!>

햇살론 대출자격, 최저신용자도 대출가능

 

저축은행 신용대출 이자부담 줄이는 방법(금리인하요구권, 프리워크아웃 요청)

 

개인 신용등급 올리기 방법과 무료 확인 사이트

 

무직자 비상금 대출(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무직자 대출 가능? 가능합니다. 모바일 대출 어플로 확인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대출지원, 금융지원제도 핵심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