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기타

E채널 편성표 채널 번호 확인

by 꿈꾸는 직장인 2022. 4. 8.

예능 프로그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E채널 방송을 추천드립니다. E채널 편성표를 통해서 내가 보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 확인도 가능하고 이번 주 방송 내용과 다음 주 방송 내용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E채널-편성표

 

E채널 편성표, 지역별 채널번호 확인 방법

E채널-홈페이지

E채널 방송 메인 상단에 E채널 편성표와 프로그램, 지역별 채널번호 안내가 있습니다.

E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E채널-핫클립

E채널 방송 프로그램 메인에는 E채널 편성표뿐만이 아닌 핫클릿 동영상과 대표 프로그램 내용이 있어서 바로 주요 예능 프로그램 확인이 가능합니다.

 

E채널 편성표 확인

E채널-편성표-확인

E채널 편성표를 클릭하면 요일별로 E채널 방송 프로그램 확인이 가능합니다. E채널 편성표에는 금주의 방송 프로그램과 커서를 이동하면 차주의 E채널 편성표까지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금주 및 차주의 방송/재방송 일자까지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해서 E채널 편성표만 있으면 내가 보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을 언제든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E채널 채널번호 확인(지역별 채널번호 안내)

E채널-채널번호-확인

E채널 채널번호 확인은 상단의 채널번호 안내를 클릭하시면 바로 나오고 지역별 시/군/구 형태로 검색이 가능해서 내가 사는 지역을 선택만 하면 E채널 지역별 채널번호가 나옵니다. E채널 지역별 고개센터 전화번호 확인도 가능하고 tv, 인터넷 통신사별 채널번호도 확인 가능합니다.

 

E채널 프로그램

E채널-프로그램-소개

E채널 메인에는 E채널 편성표 옆에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E채널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방영중 프로그램과 종영 프로그램 확인이 가능하고 각각의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해당 방송의 세부적인 내용 확인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E채널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였습니다.

내용이 도움 되셨나요? 공감 하트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