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이사 간 집이나 기존 집에서 해충, 바퀴벌레, 쥐, 개미 등이 발생하면 초기에 대응을 해야만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해충약 등으로는 서식지까지 퇴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세스코를 통해서 박멸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환경위생 분야에서 40년 이상의 해충 박멸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가정집에 있는 해충의 박멸이 가능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기본적으로 평수 및 어떤 해충인지에 따라서 견적이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초기 퇴치 비용은 평당 1만 원~2만 원 정도로 가격을 책정하고 정기 유지 관리 비용은 월 2만 원~3만 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바퀴벌레, 쥐, 개미 등의 정확한 문제를 먼저 파악할 수 있는 진단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대략적으로 설명드리면 원룸의 경우 17만 원 내외, 11평~30평 미만 20만 원 내외, 31평~40평은 24만 원 내외, 41평~50평은 27만 원 내외, 51평 이상은 30만 원 내외입니다.
기본적인 평수에 따른 어바웃 가격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스코 방문 시 해충 확인과 집 평수에 따른 1차 가격 그리고 2차, 3차로 해충 박멸을 추가로 진행할 것인지 아니면 정기적인 월 유지 관리 비용으로 할 것인지에 따라서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달라집니다.
세스코는 바퀴벌레, 쥐, 개미, 각종 해충 등을 박멸하고 바이러스 등의 유해물질 제거 서비스도 같이 진행하고 있으니 편하게 의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충이 현재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스스로 처리하려고만 한다면 초기 박멸시가가 늦어 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세스코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해보시고 안전하고 빠르게 해충을 박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