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조건,금리,한도

by 꿈꾸는 직장인 2022. 4. 17.

살면서 소액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지인 또는 친구에게 돈을 빌리기가 그렇게 쉬운 세상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비싼 이자를 주고 소액 대출을 하기에는 불안감이 있을 겁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소액 대출 상품으로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대출이 가능한 저금리 대출 서비스입니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쏠편한 비상금대출입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쏠편한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비상금대출

 

1.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상고객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에 한해서 최대 2백만원의 저금리 대출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신청 또는 상담원과의 대화를 통해서 쉽게 원하는 대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쏠편한-비상금대출

 

2.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대출조건 및 대출한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식입니다.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상담원과의 대화를 통해서 편하게 확인 가능함)

- 만 19세 이상

- 개인신용평점 1~5등급 이내

-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최고 2백만원(개인 신용평가에 따라서 상이함)

-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 납입시기는 이자 납입일을 정하고 매월 해당 일자에 이자를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한도

 

3.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

- 마이너스통장 상환방식

-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

- 대출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소액 상환이 가능하고 비용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중도상환 해약금은 없습니다.

상환방법

 

4.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쏠편한 비상금 대출) 금리

금리는 최저 5.31%~최고 5.61%까지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는 0.30% 적용이 되고 우대금리 적용은 신한은행 급여이체 통장 및 신한카드 사용자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5% 초반의 대출 금리면 괜찮은 대출조건입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쏠편한 비상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내용이 도움 되셨나요?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