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의 기본은 투자입니다. 그런데 투자를 잘못 배우거나 유튜브의 잘못된 내용을 보고 금리가 높다거나 수익률의 2배를 준다는 말만 믿고 몇백, 몇천만 원을 투자하여 출금도 되지 않는 그런 곳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많습니다. 보통 금테크, 마진거래 이런 것들인데 결론은 사기입니다. 이율도 높고 투자 대비 수익금도 좋은 것은 물론 있지만 누구에게나 공통적으로 높은 이율과 수익금이 돌아가지 않습니다. 바로 이 허점을 이용한 것이 주식 또는 마진거래입니다.
모든 사람이 높은 수익율을 가질 수는 애초부터 없습니다. 투자에 따른 1%의 비율로 최상위권이 가져가고 나머지의 남은 적은 마진을 일반인들이 나눠가질 뿐입니다. 참 허무하죠? 세상의 이치가 아니라 투자라는 것이 원래 그렇습니다.
"그럼 나도 그 1%의 수익율을 얻으면 되겠네"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제일 바보 같은 말이죠. 투자를 꼬드기는 사람들의 레퍼토리 중 99%가 바로 저 방식으로 사람을 홀리기 때문입니다. 하긴 속는 사람들은 무슨 말을 해도 속게 되어 있습니다. 백번 진실을 말해줘도 또 속겠죠. 지금 이 순간만 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위험한 곳에 투자하는 것보다는 안전하고 국가에서 보호장치가 마련되어 있는 인정된 은행에 투자를 하는 것도 가장 좋은 제태그입니다.
오늘은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적금이자 높은 은행 비교 추천
적금이자 높은 은행은 현재 시중에서 최고 10%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6개월에서 1년 정도의 가입기간이 있습니다.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비교해보니 우리은행 하이 정기적금은 기본금리 2%에 1년 가입 기준으로 최고 10%의 우대금리를 적용합니다.
케이뱅크 핫딜적금×우리카드는 기본금리 1.8%에 1년 가입기준 최대 10%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우리은행이 현재 시중에서는 높은 금리를 적용해주는 상품이 많이 보입니다.
전북은행 네이버페이×JB적금은 네이버페이 회원이면 가입 가능하고 기본금리 3%에 6개월 가입기준 최대 6%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납입금은 은행마다 상이하니 적금이자 높은 은행 비교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금이자 높은 저축은행 비교 추천
적금이자 높은 저축은행도 추천드립니다.
더케이저축은행 e-THE희망나눔 정기적금은 기본금리 2.5%에 1년 가입기준 최고 6.5%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저소득자, 사회적 취약계층에 해당하시는 분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화저축은행 라이프플러스 정기적금은 기본금리 2.9%에 1년 가입기준 최고 6.3%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NH 저축은행 NH FIC 올바른지구정기적금은 기본금리 2.5%에 1년 가입기준 최대 5%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KB저축은행의 경우에는 기본금리가 높습니다.
KB착한누리적금은 기본금리가 4.5%로 매우 높고 1년 가입기준 최대 5%의 우대금리를 적용합니다.(저소득자, 사회적 취약계층에 해당하시는 분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근 금리 인상으로 시중은행의 이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불안정한 곳에 투자하는 것보다는 확실한 이율이 나는 적금이자 높은 은행에 투자하는 것이 어떻게 보면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적금이자 높은 은행 비교 내역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오늘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