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주&주식

주식 시세, 가상 화폐, 실시간 정보 확인 사이트

by 꿈꾸는 직장인 2022. 3. 12.

주식 시세 및 가상 화폐 등의 내용을 매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많이 있지만 한눈에 그리고 유용한 정보를 좀 더 빠르고 쉽게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베스팅닷컴

"Investing.com"이라는 사이트입니다.

 

국내뿐만이 아닌 국외 주식 시세 및 암호 화폐 등의 주식 동향 및 주요 지수 등을 실시간 차트 현황으로 기술적 분석을 해주는 주식 사이트입니다.

 

상승종목

"Investing.com" 사이트 메인에는 일일 최다 거래, 상승종목에 대한 거래량을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상화폐

또한 주식 시세뿐만이 아닌 암호 화폐, 가상 화폐에 대한 가격, 총시가, 거래랑, 변동 사항 등의 내용도 확인이 가능하고 클릭하면 세부적인 차트를 볼 수가 있습니다.

 

주식시세

일일 주식 시세 내용에서 내가 관심이 가는 종목을 클릭하면 일, 주, 월 단위 형태로 차트 현황 확인이 가능하고 세부적인 내용까지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주식종목검색기

"Investing.com" 사이트의 주식 종목 검색기를 통해서 인기 항목 및 거래량 별로 종목에 대한 세부적인 기술 분석과 실적 현황 등에 대한 내용을 볼 수가 있어서 주식 종목 내용을 참고하기에 정말 좋은 사이트입니다.

 

"Investing.com" 사이트를 활용해서 주식 시세 및 가상 화폐 내용을 실시간으로 빠른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