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 영업시간, 유선상품, 무선상품 고객센터, 서비스 전담센터, ARS 이용안내, 수어 상담, 채팅상담 등 KT 고객센터에는 전문적으로 고객센터 번호가 상이합니다. 자세하게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1. 유선상품 고객센터
KT 고객센터 유선상품 전화번호는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100 또는 080-000-9999(무료)입니다.
KT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입니다.(점심시간: 12시~1시)
고장신고, 통화품질은 24시간 가능
2. 무선상품 고객센터
KT 고객센터 무선상품 전화번호는 국번 없이 114 또는 080-000-1618(무료)입니다.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유료)
3. 서비스 전담센터
KT 서비스 전담센터는 인터넷/PC 관리,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기업 서비스 등의 전문 상담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아래 KT 서비스 전담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유선상품 ARS 메뉴
유선상품 ARS 이용방법은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무료),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100(무료)입니다.
5. 무선상품 ARS 메뉴
KT 무선상품 ARS 이용방법은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588-0010(유료),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무료)입니다.
6. 수어(수화) 상담
KT 수어(수화) 상담은 수어 전문 상담사가 영상을 통해서 수어로 고객응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12시~1시)입니다.
수어 상담 유선상품: KT 휴대폰, 인터넷 전화에서 070-8895-0100+영상통화
수어 상담 무선상품: KT 휴대폰에서 114+영상통화
7. 채팅상담
▶KT 고객센터 채팅상담 연결방법
- 카카오톡에서 "KT 고객센터 상담톡"을 검색하고 상담원 채팅을 선택하면 간편하게 KT 고객센터 상담원과 채팅이 가능합니다.
- 채팅상담 가능시간: 오전 9시~오후 6시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유선상품, 무선상품, 서비스 전담센터 번호까지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