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 정보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 해체, 네티즌 이현주 비난 쇄도

by 꿈꾸는 직장인 2022. 1. 30.

7년간 활동을 이어오던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이 공식 해체한다는 갑작스런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에이프릴

 

28일 소속사 DSP 미디어에 따르면 당사와 멤버들간에 오랜 논의와 고민 끝에 에이프릴 팀을 해체한다고 합니다.

에이프릴은 더이상 팀이 아닌 각자의 새로운 길을 걷게 될 거라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에이프릴 팀 해체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가 전 멤버 이현주에게 몰렸습니다.

이현주

2015년 8월 에이프릴 멤버로 가요계에 대뷔한 이현주는 2016년 팀을 탈퇴한 뒤 멤머들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과 따돌림을 받았다는 폭로를 했습니다. 또한 이현주는 그당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현주의 폭로로 에이프릴의 인지도와 음원 성적은 많은 타격을 입었습니다.

 

에이프릴 팬들은 이현주의 왕따설에 헛점이 발견되었다며 이현주의 과거 영상에서 반대로 에이프릴 멤버들을 따돌림 했다는 정황이 발견되었다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이에 대한 이현주의 해명을 촉구했지만 아직 답변은 없습니다.

 

에이프릴 멤버들은 오히려 이현주가 불성실한 태도와 거짓말 등으로 역으로 멤버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최근 마마무 소속사 RBW가 DSP를 인수하며 자연스럽게 해체 수순을 밟게 되었다는 분석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