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경제적자유

전자책 하나만 잘 만들어도 한달 100만원 이상 수익 가능(수익 인증)

by 꿈꾸는 직장인 2022. 1. 15.

반갑습니다.

 

진정한 부업의 개념은 남는 시간 또는 시간 투자 대비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또는 적은 금액 투자로 최대의 수익을 내는 것을 포함하기도 합니다.

 

돈을 많이 벌고 싶으시면 부동산 또는 경매에 투자를 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몰라서 안 하는 것이 아닙니다. 초기 투자금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못하는 것입니다. 잘되면 대박이지만 안되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투자 수익은 리스크에 비례한다는 말은 홍보하기 위한 업자들이 사람들을 회유하기 위해서 하는 말입니다.

돈을 번다는 것이 그렇게 쉽지가 않습니다. 리스크는 그냥 위험일 뿐입니다.

전자책-수익비결

투입비용 단 0원으로 매달 1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전자책 판매 노하우 핵심 비법 한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능 사이트 전자책 판매 수익

재능사이트-전자책-판매금액

최근까지 여러 재능 사이트 중 한 곳에서의 판매내역입니다. 91만 원이 넘었습니다.

재능 사이트들은 앞으로도 계속 발생할 것이고 우리는 그 사이트를 이용만 하면 됩니다.

전자책은 한 번만 제대로 만들어 놓으면 나중에는 아무것도 할 것 없이 그냥 보내주기만 하면 됩니다.

전자책 한 개 보내는데 드는 시간은 1분도 되지 않습니다.

 

1분의 시간 투자로 저는 한 번에 5만 원씩을 벌고 있습니다.

재능 사이트의 수수료가 너무 비싸다고 말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럼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 만들고, 판매 홍보, 디자인, 마케팅 등의 내용을 직접 하시면 됩니다. 본인이 직접 하기는 솔직히 힘이 들고 거기에 시간 투자하는 것은 부업이 아닙니다.

 

하지만 정말 편하고 쉽게 본인이 직접 판매할 수 있는 방법도 있고 나의 브랜드와 블로그를 가치 알릴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전자책을 홍보도 하면서 나의 블로그 브랜드 가치까지 쉽게 인지도를 올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전자책 판매 금액

스마트스토어-전자책-판매금액

위 판매금액은 스마트스토어에서 월간 전자책 판매금액입니다. 저번 달에는 약 56만 원이 넘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 본인이 직접 판매를 하시면 수수료 걱정 또한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적은 수수료 비용이 발생하는 사이트입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전자책을 홍보하고 스마트스토어 링크만 딱 걸어놓으면 끝입니다.

저는 이 외에도 다양한 재능 사이트에 똑같은 전자책 내용을 복사해서 그냥 올리기만 했습니다. 스토어팜 역시 블로그의 인지도가 상승할수록 판매금액도 비례하게 상승할 수박에 없습니다.

 

저는 한 달 정도의 시간 투자로 1년 내도록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냥 주문받으면 이메일로 파일만 발송만 하면 끝인데 이 세상에 이렇게 쉬운 부업이 어디 있습니까?

 

전자책 수익 상승 비결 아이템

전자책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중에 하나가 어떤 아이템을 하면 좋은가요?입니다.

제가 1년 넘게 꾸준하게 수익을 얻고 있는 전자책 아이템은 바로 시간 투입을 줄여주는 아이템입니다.

시간 투입을 줄이게 되면 다른 곳에 남는 시간을 투자해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구매자 입장에서는 가장 좋은 전자책입니다.

 

회사에서 일을 하는 데 있어서 본인이 투입할 시간을 반으로 줄일 수 있는 전자책을 만드시면 됩니다.

사업을 하는 데 있어서 본인이 들어갈 시간을 반으로 줄일 수 있는 전자책을 만드시면 됩니다.

부업을 하는 데 있어서 본인의 시간을 반으로 줄여주는 전자책을 만드시면 판매가 되지 말라고 해도 그냥 판매가 됩니다.

전자책에 대해서 여러 가지 말들을 많이 하는데 저는 정확하게 한 가지는 여러분에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시간, 노력, 비용을 줄여줄 수 있는 내용의 전자책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통장에는 매달 따박따박 월세 이상의 수입이 들어오실 겁니다.

 

 

[전자책]수익형 전자책 작성법(놀면서 돈 버는 전자책 작성법) : 네이처휴먼

[전자책]수익형 전자책 작성법(놀면서 돈 버는 전자책 작성법)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