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 정보

월급 계산기로 간편하게 내 월급과 알바비 계산

by 꿈꾸는 직장인 2021. 12. 4.

반갑습니다.

오늘은 내가 일을 하면서 한 달 뒤에 실제 받을 수 있는 월급을 월급 계산기로 간단하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검색창에서 월급 계산기를 검색해 주세요.

간단하게 내가 실제 받을 수 있는 월급을 간편하게 계산해주는 월급 계산기입니다.

 

먼저 월급으로 계산해보겠습니다.

월급을 3백만 원이라고 가정하고 비과세 10만 원, 부양가족수 2명, 20세 이하 자녀수 1명을 입력하면 월급 계산기가 자동으로 월 예상 실수령액을 계산합니다. 270만 원 정도로 계산이 됩니다.

 

이번에는 월급 계산기를 활용해서 연봉으로 계산해 보겠습니다.

나의 연봉을 4천만 원이라고 가정하고 비과세액 120만 원, 부양가족수 2명, 20세 이하 자녀수 1명을 입력하면 4대 보험과 근로소득세를 제외하고 년간 예상 실수령액은 3천5백만 원 정도로 나오고 월 환산금액은 2백9십만 원 정도로 계산이 됩니다.

 

월급 계산기로 내가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월급을 간단하게 계산할 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르바이트생 역시 내 알바비를 월급 계산기로 간단하게 내가 받을 월급을 계산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월급 계산기로 내가 받을 월급을 간단하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