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IT&컴퓨터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퀄리티 대박

by 꿈꾸는 직장인 2022. 4. 27.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퀄리티가 너무나 좋은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입니다. 솔직히 저만 알고 싶습니다. 소개해 드릴려니 너무 아깝네요.^^ 하지만 좋은 분들과 퀄리티 좋은 내용을 무료로 공유하는 것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는 외국 사이트입니다. 일부러 외국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는 것이고 편하게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ppt-템플릿
무료-ppt-템플릿

 

1. ALL PPT.COM

ALL PPT.COM 사이트는 제가 무료 ppt 템플릿을 사용한 사이트 중에서 가장 퀄리티가 좋습니다.

다양한 내용의 무료 ppt 템플릿과 구성까지 정말 어느 것 하나 모자람이 없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입니다.

 

ALL-PPT
ALL-PPT

 

무료 ppt 템플릿 디자인 퀄리티가 정말 좋고 개별 편집도 가능합니다. 장수도 최소 48장 이상이 되고 무료 ppt 템플릿 개수가 최소 100개는 넘습니다. ALL PPT.COM 사이트 관리자에게는 상을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퀄리티가 좋은 무료 ppt 템플릿을 배포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주제별로 ppt 템플릿 검색도 가능해서 내가 원하는 주제의 무료 ppt 템플릿 검색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구성과 이미지로 된 무료 ppt 템플릿이 많이 있으니 편하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ALL-PPT-템플릿-소개
ALL-PPT-템플릿-소개

 

ALL PPT.COM 사이트에서 무료 ppt 템플릿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해당 무료 ppt 템플릿을 클릭하고 아래로 내려가서 click here to download this PPT template을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ALL-PPT-다운로드-방법
ALL-PPT-다운로드-방법

 

ALL PPT.COM 사이트(바로가기)

 

2. showeet

두 번째 무료 ppt 템플릿은 showeet이라는 사이트입니다.

showeet 사이트의 무료 ppt 템플릿 장점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ppt 템플릿과 색감이 정말 뛰어납니다.

차트 및 개별 다이어그램, 지도 형식의 템플릿 역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showeet-사이트
showeet 사이트

 

ppt 템플릿 디자인과 구성이 좋아서 저도 자주 이용하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입니다.

 

showeet-템플릿-소개
showeet-템플릿-소개

 

많은 내용의 무료 ppt 템플릿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편하게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차트 형식과 다이어그램을 활용하기가 편해서 회사 보고서 및 대학교 과제 발표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howeet-템플릿-구성
showeet-템플릿-구성

 

showeet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방법은 하단의 Download를 클릭하시면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howeet-무료-ppt-템플릿-다운로드
showeet-무료-ppt-템플릿-다운로드

 

showeet 사이트(바로가기)

 

3. 무료 ppt 템플릿 사용 주의점

1) 상업적 사용은 불가합니다.

2) 논문, 학위, 대회 발표 등 시상 및 기록이 남는 공적인 행사에는 사용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 일반적인 개인적 사용, 대학교 과제 발표, 회사 보고서 제출 및 발표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4) 무료 ppt 템플릿의 일부 내용을 수정(자기만의 해석과 내용 포함)해서 유튜브에 사용 가능합니다.(관리자의 질문과 답변 내용에 있습니다.)

 

무료 ppt 템플릿을 자유롭게 배포하는 이유는 올바르고 공정하게 사용하라는 창작자의 뜻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한 개인의 욕심으로 상업적 사용 또는 불법적인 방식으로 사용을 하게 되면 창작자는 더 이상 무료 배포를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무료 ppt 템플릿을 올바르게 사용해서 다 같이 오래도록 무료로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무료 ppt 템플릿(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를 소개하였습니다.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