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IT&컴퓨터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격할인 무료사용 해지

by 꿈꾸는 직장인 2022. 4. 12.

유튜브를 보면 가끔씩 광고가 많이 나와서 더 이상 유튜브를 보기 싫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격으로 가입을 해서 유튜브를 시청하면 광고가 이제는 더 이상 보이지 않게 됩니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으로 결재를 하지 않고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까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유튜브-프리미엄-우회
유튜브-프리미엄-우회

 

1.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프리미엄-가격
유튜브-프리미엄-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한 달 10,450원이며 1개월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종료되기 7일 전에 유튜브에서 알림이 오고 이때 유튜브 프리미엄을 해지하시면 반복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결제를 취소하고 난 뒤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으로 언제든지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으로 가입하실 때 애플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조금 높습니다. 핸드폰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하지 마시고 웹브라우저에서 구글 아이디로 가입을 하시면 매월 10,450원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유튜브-프리미엄-기능
유튜브-프리미엄-기능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은 광고 없이 백그라운드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고 동영상을 오프라인으로 저장도 가능합니다. 또한 유튜브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광고 없이 오프라인 또는 잠금화면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으로 가입하면 3가지가 가장 큰 기능인데 크게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릴 내용은 참고 내용 정도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전부다 내지 않고 할인된 가격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는 방법과 유튜브에서 광고 없이 동영상을 시청, 저장, 음원 추출 등을 무료로 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3.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격 할인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격 할인 방법은 한국 서비스로 가입을 하지 않고 인도와 아르헨티나로 가입을 하는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이 가능합니다.

 

 

VPN이라는 가상 사설망 앱을 통해서 IP주소를 우회해서 인도 또는 아르헨티나로 IP로 우회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한화로 조회하면 약 2천 원 정도이고 아르헨티나는 1천3백 원 정도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입니다. 많은 차이가 납니다.

 

VPN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VPN 가상 사설망 앱을 통해서 IP주소를 바꾸면 해당 국가의 동영상과 언어만 보이게 되는데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유튜브 앱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크롬 앱을 통해서 유튜브로 들어간 뒤에 환경 설정에서 국가와 언어를 바꿔주시면 한국어 환경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시청이 가능합니다.

 

4. 유튜브 동영상과 음원 무료 저장법

유튜브 동영상은 4K Video Downloader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편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바로가기

 

 

유튜브 동영상의 오른쪽 마우스로 주소 복사를 하고 4K Video Downloader에 붙여 넣기만 하면 유튜브 동영상이 바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유튜브-동영상-음원-무료저장
유튜브-동영상-음원-무료저장

 

핸드폰으로 유튜브 영상과 음악을 다운로드하실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클립다운"을 검색하면 다양한 앱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들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와 음원 추출이 가능합니다.

 

5. 유튜브 동영상을 광고 없이 무료로 시청하는 법

유튜브 동영상을 광고 없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은 정말 많은 앱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Vanced microG라는 앱을 가장 많이 사용했지만 더 이상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관계로 지금은 사용이 조금 어렵습니다. 이유는 유튜브에서 Vanced microG 앱 사용과 관련한 법적 분쟁 문제도 있고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관계로 유튜브에서 오류가 많이 발생합니다.

 

광고없이-유튜브-동영상-시청
광고없이-유튜브-동영상-시청

 

하지만 현재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Vanced microG를 검색하면 비슷한 앱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앱들의 사용방법은 앱을 통해서 유튜브를 시청하는 형태여서 유튜브 영상을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 정도의 내용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과 무료 사용 방법, 할인, 해지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내용이 도움 되셨나요?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참고하세요>

유튜브 계정인증 해결 입력한 전화번호는 너무 많은 채널과 연결

유튜브 브랜드 계정 삭제 사용하지 않는 채널 삭제 오류 해결

유튜브 로그아웃 방법 및 다른 계정 오류 해결하기

유튜브 자막 끄기, 자동재생, 미리보기 끄기 포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