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IT&컴퓨터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 무제한 입력 가능

by 꿈꾸는 직장인 2022. 3. 29.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를 할때 가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면 농협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를 해야하는 경우 5번 이상 입력을 하게 되면 더이상 해당 공인인증서는 사용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 사이트를 통해서 무제한으로 비밀번호 입력이 가능한 사이트 2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공인인증서

 

1.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한국정보인증

공인인증서-비밀번호찾기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를 하기 위해서 한국정보인증 사이트 메인의 인증서 관리, 인증서 암호확인을 클릭합니다.

 

인증서괸리

인증서 관리에서 임증서 암호확인을 클릭합니다.

 

인증서선택

인증서 암호확인에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를 할 공인인증서를 선택후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인증서확인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 암호가 맞는 경우, 확인 성공 메시지가 보입니다.

 

인증서-오류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 암호가 틀린 경우 , 에러 메시지가 보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의 암호를 무제한으로 입력이 가능해서 잘 생각나지 암호를 여러번 입력해서 찾을수가 있습니다.

 

2.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한국전자인증

한국전자인증

한국전자인증 사이트에서도 위의 한국정보인증 사이트와 똑같이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가 무제한으로 가능합니다.

 

한국전자인증 사이트 메인에서 5번째 관리를 클릭합니다.

 

한국전자인증-인증서-비밀번호확인

7번째 인증서 비밀번호 확인을 클릭합니다.

위의 한국정보인증 사이트와 마찬가지 방식으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를 무제한으로 입력하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를 무제한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정보인증

No.1 공동인증서발급 서비스

www.signgate.com

 

 

 

한국전자인증 – 공동인증서발급, (구)공인인증서발급 생체인증 클라우드 전자서명 SSL인증서

범용공동인증서 발급, (구)공인인증서 나라장터입찰, FIDO, 클라우드사인, 기기인증, SSL 보안서버, 시만텍 디지서트 인증서, 전자세금계산서, PKI전자서명

www.crosscer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