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대법원 경매 사이트, 부동산 자동차 경매 활용 방법

by 꿈꾸는 직장인 2022. 3. 16.

부업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경매도 요즘에는 부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경매를 하려면 먼저 경매에 대한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만 하는 것보다는 실제 대법원 경매 사이트에서 경매 물건에 대한 내용을 꼼꼼하게 여러 번 확인하고 공부를 하면 좀 더 빠르게 부동산, 자동차 경매에 대한 공부가 되실 겁니다.

 

대법원-경매사이트

오늘은 대법원 경매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법원경매정보

대법원 경매 사이트 중앙에는 빠른 물건 검색이 있습니다.

 

빠른 물건 검색을 통해서 부동산 경매 물건에 대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수 관심 물건에 대해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금주의 경매 일정 역시 한눈에 볼 수가 있어서 대법원 경매 사이트에는 경매에 대한 모든 내용이 확인 가능합니다.

 

 

물건상세검색

물건 상세 검색을 클릭하면 사건번호, 용도, 소재지, 감정평가액, 입찰 기간, 유찰 횟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찰: 입찰이 무효가 된 경우

 

 

사건내역

대법원 경매 사이트의 물건 상세 검색에서 사건 번호를 클릭하면 사건 기본 내역, 배당요구 종기일, 항고 내역, 관련 사건 내역 검색이 가능합니다.

 

 

목록내역

물건 내역 세부사항, 목록 내역, 당사자 내역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건 용도, 감정평가액(최저 매각 가격), 기일 정보, 최근 입찰 결과, 소재지, 당사자 세부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건기본정보

물건 내역-> 물건 상세조회를 클릭하면 물건 기본 정보와 기일 내역에 대해서 사진과 함께 좀 더 세부적인 경매 물건에 대한 내용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 경매 사이트에는 부동산 경매 물건과 자동차 경매 내역까지도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대법원 경매 사이트 부동산, 자동차 경매 물건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